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

올레tv 고객센터 전화번호 참고하세요

by by me 2018. 7. 21.

올레티비 이용하는 분들, 궁금사항이 있거나 할때 직접 홈페이지 찾아보는 것 외에도 전화로 상담사와 통화하여 문의해보거나 서비스에 대한 불만이라던지 고장신고 등의 여러가지 용무를 볼 때 올레tv 고객센터 전화번호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올레 홈페이지 하단에 상담전화가 있는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 경우 유선전화 국번없이 100번 그리고 휴대폰 지역번호+100으로 기본 유료입니다.


이 번호 외에도 무료로 나가는 요금으로 전화해보면 좀 더 전화비를 아낄수 있을것인데요. 아무래도 또 통화량이 많다면 대기하는것도 전화요금이 빠져나갈테니까요.


다음의 올레tv 고객센터 무료 전화번호도 참고하셔서 문의있을때 아래 번호로 연락해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전화/TV : 홈상품 무료 전화

* 핸드폰으로 걸때 : 080-080-1618(무료)

* 일반전화로 걸때 : 국번없이 100 (이때는 올레 집전화 무료입니다)


이용시간의 경우 평일 오전 09시부터 저녁 06시까지 입니다.

토요일은 오전 9시~12시이며 그밖의 휴일은 쉽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렇지만 상품에 대한 고장신고 접수는 평일과 휴일 관계없이 24시간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되시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알아본 올레tv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락방법 알아보았습니다. 유료 외에도 무료전화번호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늘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